The Nanning Covenant {난닝 언약}

  • YWAM GLT Declaration, 30 August 2002, Nanning, China

우리는 놀라운 땅 중국에서 위대하신 하나님 앞에 서있다.
예수님의 주권을 새롭게 인정하고 온 세상 사람들과 모든 나라로 부르신 YWAM의 소명을 재인식한다.

우리는 우리에게 허락하신 사도적 기름부으심을 새롭게 하시고, 그 분 안에서 무엇이든 할 수 있는 힘을 주실 성령님을 구한다. 우리는 우리에게 기본 정신을 주신 주님의 말씀에 위탁하며 YWAM의 비전으로 주신 전도, 훈련, 구제사역에도 재헌신한다.우리는 4k프로젝트의 비전으로 인도하시는 주님을 따르기로 다짐하며, 사도적 개척정신의 새로운 파도가 일어나는 축복을 부어주 시도록 간절히 기도한다.

우리는 YWAM에 속한 자는 경력이 많든, 신입이든 성령의 인도하심 안에 주님의 음성을 듣고 순종해야 한다는 주님의 말씀에 동의하며, 그들을 통해 하나님의 약속이 온전히 성취되도록 파송한다.

우리는 개인의 사역과 공동의 사역을 기쁜 마음으로 GLT의 영적 지도력을 존중하며, GLT에 속한 장로격 지도자들을 존중한다. 우리는 투명한 관계를 지향하며, 하나님의 말씀을 일상의 지표와 다림줄로 삼는 것이 우리의 사역임을 강조한다. 우리는 신앙 선배로서의 책임을 다할 것을 재헌신한다. 우리를 의지하는 이들을 사랑으로 섬기며, 하나님 자녀로서의 가치와 존엄성을 존중하며, 주님의 말씀에 민감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성경적으로 가르치고 섬긴다.

우리는 리더를 섬기기로 헌신한다. 새로운 비전 혹은 방향 전환, 핵심 리더십 임명, 원칙 및 사역 흐름과 같은 중요한 결정에 순복하며 신뢰, 연합, 사랑, 평강의 정신으로 리더를 지지하며 격려한다. 이는 YWAM이라는 가족 공동체 안에서 온전한 교제를 풍성히 누리게 할 것이다.

그리하여 오늘 하나님 앞에서 선포한다.
21세기에 이루실 하나님의 목적과 소명을 위해 우리는 언제나 어디서나 준비되어 있을 것 이다. 지상대명령을 완수하기 위하여 드릴 수 있는 모든 것과 최상의 나를 동원하여 지금 이곳을 포함하여 어디로든지 갈 것이다.

나의 반석이시요 나의 구속자이신 여호와여 내 입의 말과 마음의 묵상이 주님 앞에 열납되기를 원하나이다. (시 19:14)

Signed this day 30 August 2002, Nanning, China



© 2019 YWAM Osaka Asian Center